호치민가라오케 | 스카이 SKY Karaoke
PREVIEW
주소: 277 nguyen trai, Q1
REVIEW
https://goo.gl/maps/YpCU7sp5Qnatp3WF9
호치민 젊은 이들의 핫플인 윙짜이 Nguyen trai 에 많은 가게들이 흥망성쇄했다.
갤러리 사건의 핵심 인물이었던 차대표가 왕과비로 처음 오픈을 해서 히트를 쳤고 그 뒤로도 상상과 헤븐등의 가게들이 오픈을 했었다.
갤러리 사건 때 상상이 문을 닫았고 비타민 사건 때 헤븐이 문을 닫은 후로 한동안 셔터가 내려져 있었는데 이를 롤리팝 강사장님과 빅뱅의 양재빈 사장님이 새로 스카이를 오픈했다.
상상 때처럼 인테리어는 크게 바꾸지 않았지만 워낙 예전 인테리어가 좋았던지라 오래 문 닫고 있었던 것만 빼면 충분히 무리가 없어 보인다.
아지까지도 다른 오래된 가라들에 비하자면 아주 깔끔하고 좋다.
양사장님이 합류하기 전에는 마담도 실장들도 아직은 미완이었지만 양사장님이 합류하고 나서는 체계가 잡히는 모습니다.
2024년 8월말 현재 70~80명 정도는 출근을 하는 것 같고 앞쪽 방에서는 괜찮다는 얘기들이 들리기도 한다.
현재는 넘버원과 더원, 원투 삼형재에 당할 곳이 없는 호치민 가라오케 바닥인데
그나마 견줄만한 곳이라면 스카이 밖에 없을 듯 하다.
27개의 방에 손님이 꽉 찰 경우 70~80명으로는 아직 부족한 면이 있지만
그래도 앞방(1~5번방) 까지는 그래도 봐줄만하다고 하니
오픈런에 익숙한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볼만 할 것 같다.
@ 시스템은 역시 11시 퇴근(=안전을 추구한다) 이다.
숙소가 아닌 식당으로 이동하는 경우에는 1시간 정도 일찍 조기 퇴근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어쨌든 정시 퇴근 규칙은 지키고 있는 듯 하다.
호치민 가라오케 바닥에서 그래도 이름 있는 롤리팝과 빅뱅의 두분 대표님이 뭉치셨으니
그래도 빠르게 자리를 잡고 있는 듯 하다.
그래서 예약도 양재빈 대표님께 직접 하기로 결정을 했다.
조만간 일 잘하고 괜찮은 실장님을 만나게 되면 전담 실장님을 소개해 보겠다.
예약정보
예약을 원하면 카톡/텔레 : vietnight00